탈모 치료 - An Overview
탈모 치료 - An Overview
Blog Article
원형 탈모증은 면역 체계가 모낭을 공격하는 자가면역질환의 하나로, 머리카락은 물론 눈썹과 속눈썹, 체모가 빠지는 병입니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 기름진 음식 섭취, 수면 부족과 같은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체내 호르몬 균형이 깨지거나 중년기 이후 에스트로겐이 감소하면서 안드로겐을 억제하지 못해 남성형 탈모가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핀페시아
탈모는 미용적인 이유로 사람들에게 큰 걱정거리가 되는 일이 많지만 신체 전반적(전신성) 질환의 징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쓰지 말자'라는 결론을 위해 '효과가 없다'라는 근거 없는 말을 끼워 넣은 게 됩니다. 뭐가 되었건 전문성이 부족한 발언이 되는 셈이죠.
여기서 '게보린'은 일반의약품이기는 하지만 그냥 이해를 위해 차용했습니다.
또한, 머리를 말리지 않고 방치하는 것도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두피가 습해지지 않게 머리를 감은 후에는 꼭 말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상태가 안정되지 않는시기이므로 머리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차라리 부작용이 저렇게 똑같은 걸 보니, 다른 성분을 쓰지 않고 제대로 된 성분을 넣었겠구나? 라고 생각하는게 자연스럽죠..
위의 기사에서 언급하셨듯이 탈모에는 대표적으로 남성형 탈모와 원형탈모, 여성형 탈모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두부 상단에서부터 탈모가 시작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보통의 경우 모발이 완전히 탈모되기 보다는 얇아지며 머리 선은 유지됩니다. 이 양상을 여성형 탈모라 합니다.
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관계 당국이 법과 제도의 미비점을 짚고, 시정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로 언급되는 부작용은 발기부전, 사정장애, 무기력증, 여성형유방증이 있다. 또 오리지널 제제를 복용하다 핀페시아로 바꾼 후 탈모 증상이 오히려 더 악화되었다는 내용의 게시글도 다수 확인된다.
에프페시아
물론, 핀페시아 사용 전에 의사의 상담이 필요하며, 부작용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Report this page